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움오름교회

“우리가 사는 세상은?”

We now live in a nation where doctors destroy health, lawyers destroy justice, universities destroy knowledge, governments destroy freedom, the press destroys information, religion destroys morals, and our banks destroy the economy. - 크리스 헤지스(Chris Hedges)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의사들이 건강을 파괴하고 법조인들이 정의를 파괴하고 대학이 지식을 파괴하고 정부가 자유를 파괴하고 언론이 정보를 파괴하고 종교가 도덕을 파괴하고 은행이 경제를 파괴한다.

크리스 헤지스는 1990년부터 2005년까지 「뉴욕타임스」 특파 원으로 중앙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와 발칸에서 일어나는 분쟁과 전쟁을 취재했던 종군기자입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작가, 언론인이면서 장로교 목사이기도 합니다. 언론계의 노암 촘스키로 불리는 미국의 대표적인 진보 언론인인 그가 우리 사는 시대를 평가한 문장 마디마디가 아픔으로 다가 옵니다. 고치고 치유해야 할 해당분야의 전문가가 오히려 사람과 사회를 더 파괴하는 이 아픈 현실을 어떻게 하면 넘어설 수 있을까요?


-소의 걸음


조회수 5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산책”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