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보와 기도

디딤씨앗

  출발이 다른 친구들이 있습니다. 사실 다르다기 보다는 매우 어렵고 힘든 친구들입니다. 부모의 사랑과 보살핌 속에서 성장해야 할 어린나이에 기관에서 생활하고 있는 친구들입니다.

  우리는 작지만, 그 친구들이 내일을 생각하고, 근육을 키울 수 있도록 힘이 되고, 친구가 되기로 했습니다. 창립 3주년을 맞아 먼저 3명의 친구를 후원하고, 더 확대해 가려 합니다. 이 친구들이 18세 성인이 되었을 때 학자금 및 창업 등의 자립하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응원합니다.

B국 선교 후원

  해당 나라와 그곳에서 생명을 걸고 사람들을 돕는 분의 이름과 사역을 밝힐 수는 없습니다. 다만, 우리는 창립 2주년 당시 우리 수입의 1/10을 후원하며, 필요한 프로젝트가 가능할 수 있도록 최대한 협력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하나님께서 선지자의 이름으로 선지자를 도운 이들을 상주시고, 선교사의 이름으로 선교사를 도운 이들을 평가하실 때 '적은 능력으로 큰 일에 동참했다'는 말씀을 기대하며 B국의 선교사님과 함께 합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선교 후원

  정기적인 후원은 아니지만, 필요한 시 특별후원으로 남아프리카 임인모 선교사의 사역에 함께 하고자 합니다.

  2018년 12월에는 남아공의 소외계층(Colors: 아프리카 혼혈계층) 30가정의 1달 생활비를 후원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