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움오름교회

2019.04.07 주일 대표기도 - 이미란


사랑의 주님~~

꽃들도 새들도 주님을 찬양하는 사월의 첫 주!!

저희를 성전으로 모이게 하시고 찬양과 말씀으로 생명의 양식을 먹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 형상으로 지으시고 보기에 좋아하신 저희들이지만 나약한 심성이기에 죄를 쫓아 살았던

지난 한 주간을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오늘 하나님의 생기를 다시 넣어주셔서 시작되는 한 주간 세상에 나가 주님의 자녀로 온전히 살게 하옵소서.

사순절을 보내며 십자가 그 길에 참예하고 삶을 나눌 수 있는 은혜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의 내면을 들여다보며, 우리가 주인 삼은 것이 무엇인지 깨닫게 하셔서 우리 안에 주인 삼은 산당을 제하고 빛으로 오신 주님을 좇아 그리스도의 향기로 편지로 살게 하옵소서.

치료하시는 주님!!

몸의 질병으로 고생하는 지체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특별히 왕혜진 사모님에게 함께 하셔서 몸 구석구석 치료의 광선을 내려주시고 치료의 손길위에 임 하셔서 건강이 회복되도록 은혜 내려주옵소서. 원치 않는 질병으로 힘들어 하는 한별이와 한별이 어머님에게 동일한 은혜가 임하셔서 닫힌 마음이 열리고 건강한 가정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하나님!! 우리나라 전국이 산불로 홍역을 앓고 있습니다. 화마로 잿더미가 된 삶의 터전에서 눈물을 흘리며 낙망하고 있는 주민들에게 주님의 위로하심과 돌보심이 함께 하셔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새 힘을 주시고 황폐해진 그 땅에 주님의 은혜가 임하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너희가 그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말씀하시는 주님!! 사순절 다섯 번째 주일을 맞이하는 오늘, 주님의 살과 피를 나누는 성찬식에 참여하는 은혜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의 대속으로 말미암아 받은 그 구원의 은혜, 하나님의 선물을 이제 풀어서 더 늦기 전에 믿지 않는 형제자매와 나누며 살겠습니다.

날마다 말씀 묵상을 통해 우리의 영을 맑게 인도하시고 한마음으로 모이게 하시는 목사님께 주님의 한량없는 사랑과 축복을 내려주시고 영육의 강건함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너희를 친구라 하였노니”라는 제목으로 선포되는 말씀을 통해 우리의 마음에 성령의 단비를 내려주시고 말씀대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오늘 예배의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지체들에게도 동일한 은혜가 임하게 하시고,

수금과 비파로 하늘 문을 여시는 손길 위에 축복하여 주옵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올리며

이 모든 말씀을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조회수 20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