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움오름교회

2019.06.16 주일 대표기도 - 송병춘


우리의 생명되신 하나님, 지난 한 주간 하나님의 품 안에서 복된 삶을 살게 하시고 오늘 주일예배를 맞아 경배와 찬양으로 예배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 벌써 한해의 중간인 6월입니다. 연초 계획한 일들이 제대로 진행되고 있는지 되돌아볼 시기입니다. 우리 움오름 교회 성도들이 연초 마음먹었던 일들이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는지 중간점검하게 하시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여주시옵소서.

무엇보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삶을 살고 있는지를 성찰케 하시어 말씀을 깊이 새기며 실천하는 삶을 살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헝가리 다뉴브강에서 관광 중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은 영혼들과 이들의 유족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타국에서 세상을 떠난 불쌍한 영혼들을 위로하고 어루만져 주시옵소서. 아직도 찾지 못한 실종자들의 시신을 하루속히 수습할 수 있도록 은총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또한 사랑하는 가족을 갑자기 떠나보낸 유족들이 상실감으로 큰 고통에 괴로워하고 슬프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속히 고통과 슬픔을 극복하고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보살펴 주시옵소서.


요즘 들어 일부 국회의원들의 막말이 잦고 국회가 문들 닫고 있어 국민들이 정치권에 크게 실망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여야 정치권이 당리당략을 떠나 어려운 경제 사정이 호전되고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큰 정치를 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우리 움오름 교회가 여름 수련회를 준비 중입니다. 목사님을 비롯한 준비하는 손길들에게 은총을 주시어 내실 있는 수련회가 준비되게 하시옵소서. 아울러 수련회에 보다 많은 성도들이 하나님과의 더 깊이 교제하여 참된 믿음의 자녀로 성장하는 뜻 있는 기회되게 하시옵소서.

하나님, 우리 움오름 교회가 후원하는 네 명의 아동들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손길이 이들에게 늘 함께하여 웃음을 잃지 않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기말고사를 앞둔 교우들에게도 하나님의 손길이 함께 하여 노력한 만큼 성과가 날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전하는 유경호 목사님께 성령님이 함께 하시어 설교하시는 동안 우리 성도들 모두 하나님의 따뜻한 사랑과 향기를 느끼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예배의 시작에서 끝날 때까지 모든 예배과정을 하나님께 맡기고 성령님께서 함께 하여주실 것을 믿으며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조회 115회

예배 시간:

일요일: 11:30am - 1:00pm

logo_color.png

©2019 by 움오름교회.